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FAQ

게시판 목록
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평점
11 Q.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 관리자 2020-11-30 492 0 0점

Q.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Q.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
A. [기본 배송비]

  - 결제금액 5만원 미만 : 4,000원 ​

  - 결제금액 5만원 이상 : 무료배송


  [교환/반품 배송비]​

​  - 교환 배송비 : 왕복 8,000원​

​  - 반품 배송비 : 왕복 8,000원/편도 4,000원​

​  - 규격 초과 시,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10 Q.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주문 내역은 어디서 보나요? 관리자 2019-10-17 517 0 0점

Q.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주문 내역은 어디서 보나요?


네이버페이로 주문하셨다면


헬로키티아일랜드 온라인몰 주문/조회 되지 않습니다.


네이버페이 결제 시 조회는


[네이버> 로그인 > 네이버페이 > 결제내역] 에서 확인 바랍니다.

9 Q. 해외배송은 가능한가요? / Do yoy ship worldwide? 관리자 2019-06-27 447 0 0점

Q. 해외배송은 가능한가요? / Do yoy ship worldwide?


헬로키티아일랜드 온라인샵에서는 해외배송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.



Our Korean store does not support overseas shipping.

8 Q. 상품을 교환, 반품하고 싶어요. 관리자 2019-06-26 528 0 0점

Q. 상품을 교환, 반품하고 싶어요.

배송 받으신 상품의 교환/반품을 위해서
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라며,
Q&A 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
[유의사항]
- 반품 문의/접수하지 않고, 임의 발송한 상품의 분실 발생 시 헬로키티아일랜드의 책임이 없습니다.

[교환/반품 기간]
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 (교환 상품 품절 시, 반품으로 진행)

[교환/반품 배송비]
교환/반품 배송비 : 5,000원 (반품 배송비+최초 배송비)
규격 초과 시,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상품 하자 및 배송 오류로 인한 사유는 헬로키티아일랜드에서 부담합니다.

[교환/반품 가능한 경우]
-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신청이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인 경우
- 배송된 상품이 주문 내역 및 상품 페이지에 제공된 정보와 상이한 경우
- 배송된 상품이 파손/손상되거나 심하게 오염되어 있을 경우​

[교환/반품 불가한 경우]
-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신청이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
- 고객님이 부주의로 인해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
7 Q. 택배회사 연락처가 궁금해요. 관리자 2019-06-26 466 0 0점

Q. 택배회사 연락처가 궁금해요.

헬로키티아일랜드 온라인 샵은

로젠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.


송장번호가 확인 가능한 주문의 배송 문의는

로젠택배 고객센터(1588-9988)로 해주시기 바랍니다.

6 Q. 배송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 관리자 2019-06-26 481 0 0점

Q. 배송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

영업일 기준 1-3일 이내 수령하실 수 있으나,

상품의 재고, 배송 지역, 주문량 증가 등의 사유로

배송 일정은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.


[주문/배송 > 배송조회]를 통해 상세한 배송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5 Q.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관리자 2019-06-26 316 0 0점

Q.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
주문 상태가 주문완료인 경우,

[주문/배송 > 주문번호 선택 > 배송지 변경]에서

배송지 정보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.


주문 상태가 상품준비중 단계부터는

배송지 변경에 도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4 Q.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. 관리자 2019-06-26 310 0 0점

Q.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.

주문 상태가 [주문배송 > 주문완료]로 확인되는 경우,

변경하시려는 상품의 주문을 취소하신 후, 재구매 부탁드립니다.


주문 상태는 [주문/배송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주문 상태가 상품준비중 단계부터는

상품 변경에 도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3 Q. 주문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 관리자 2019-06-26 365 0 0점

Q. 주문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

로그인을 하신 후, [주문/배송]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2 Q. 결제수단에는 무엇이 있나요? 관리자 2019-06-26 304 0 0점

Q. 결제수단에는 무엇이 있나요?

헬로키티아일랜드 온라인 샵에서는

신용카드, 계좌이체, Npay(네이버 페이) 결제가 가능합니다.


이전 페이지
  1. 1
  2. 2
다음 페이지